-
Q.리뷰 유지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-
A.캠페인 리뷰포스팅은 6개월(180일) 동안 유지해야 하며,
이를 위반할 경우 불이익이 발생하며 추후 캠페인에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불가피한 상황으로 삭제된 것으로 판단되면, 재포스팅 등 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.
-
Q.리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-
A.[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선정된 캠페인]에서 리뷰등록이 가능합니다.
-
Q.캠페인 미션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-
A.필수키워드,해시태그,포스팅 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인지한 뒤, 그에 맞춰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.
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,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,
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니 체험단미션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-
Q.리뷰 등록하고 삭제나 비공개 처리해도 되나요?
-
A.캠페인이 종료된 후 등록 해주신 후기는 6개월 동안 전체공개로 유지 해주셔야 합니다.
공개 기간 중 포스팅을 삭제 및 비공개로 전환 하셨을 경우에는
향후 체험 선정에 페널티 적용 및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.
-
Q.리뷰 등록기간인데 아직 제품을 배송받지 못했어요
-
A.리뷰어 선정 발표 후 3일 이내에 배송되어 최대 4일~5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. 발표 이후 5일 이내에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[고객센터 > 1:1문의 > 캠페인 관련문의]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.
-
Q.체험 및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
-
A.문제에 대한 정확한 확인을 위해 관련내용은 [고객센터 > 1:1문의 > 캠페인관련문의] 에서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.
-
Q.선정된 캠페인을 취소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-
A.선정 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만약 부득이하게 이를 취소할 경우,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취소 요청을 할 수 있으며,
취소처리 시, 차후 캠페인 참여에 따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.
-
Q.캠페인에 공지된 선정인원이 달라졌어요
-
A.캠페인 선정인원은 업체 측 사정에 의해 선정 리뷰어 수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.
-
Q.리뷰어 선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-
A.마이페이지>나의 캠페인>선정된 캠페인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-
Q.지원한 캠페인을 취소하고 싶어요
-
A.마이페이지>나의 캠페인>신청한 캠페인 에서 '신청취소'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-
Q.동일 캠페인에 재참여가 가능한가요?
-
A.다양한 체험에 대한 리뷰를 활성화하기 위해 동일 캠페인에 대한 재참여를 제한합니다.
다만 중복참여가 가능한 캠페인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.
-
Q.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
-
A.캠페인 선정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니 반드시 선정전에 배송받을 주소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