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Q.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있나요?
-
A.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유효기간 내에 미사용시 소멸됩니다.
유효기간 내에 현금화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며, 유효기간 만료 1개월 전에 등록해주신 이메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-
Q.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-
A.[마이페이지>개인정보 수정>비밀번호입력]에서 '회원탈퇴하기'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-
Q.포인트를 환급 방법이 궁금해요
-
A.포인트는 10,000P 이상부터 환급신청이 가능합니다.
<1일~15일, 당월 30일 지급> <16일~말일 익월 15일 지급>
"㈜한큐컴퍼니" 이름으로 일괄 지급되고 있습니다. (지급일이 공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지급합니다.)
[마이페이지 > 나의 포인트] 에서 '출금신청하기'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※신청기간 당 1회 신청만 가능합니다.
합산금액의 소득세 3.3% 공제 후 입금됩니다.
예) 10,000p 1건에 대해 환급을 신청하신 경우 소득세 3.3%가 공제된 금액 9,670원이 환급됩니다.
-
Q.기자단은 어떤건가요?
-
A.정해진 포스팅 가이드(사진+원고)에 맞춰 회원님의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업로드할 시,
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방식입니다.
-
Q.리뷰 유지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-
A.캠페인 리뷰포스팅은 6개월(180일) 동안 유지해야 하며,
이를 위반할 경우 불이익이 발생하며 추후 캠페인에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불가피한 상황으로 삭제된 것으로 판단되면, 재포스팅 등 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.
-
Q.리뷰 등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-
A.반드시 체험 후, [3일] 이내에 리뷰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.
-
Q.리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-
A.[마이페이지 > 나의 캠페인 > 선정된 캠페인]에서 리뷰등록이 가능합니다.
-
Q.캠페인 미션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-
A.필수키워드,해시태그,포스팅 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인지한 뒤, 그에 맞춰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.
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, 포스팅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,
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니 체험단미션을 꼼꼼히 확인 후 포스팅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-
Q.리뷰 등록하고 삭제나 비공개 처리해도 되나요?
-
A.캠페인이 종료된 후 등록 해주신 후기는 6개월 동안 전체공개로 유지 해주셔야 합니다.
공개 기간 중 포스팅을 삭제 및 비공개로 전환 하셨을 경우에는
향후 체험 선정에 페널티 적용 및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.
-
Q.선정된 계정 (블로그, 인스타그램, 유튜브 등)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리뷰작성을 해도 되나요?
-
A.선정된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을 통한 리뷰작성은 절대 불가합니다.
-
Q.리뷰 등록기간인데 아직 제품을 배송받지 못했어요
-
A.리뷰어 선정 발표 후 3일 이내에 배송되어 최대 4일~5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. 발표 이후 5일 이내에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[고객센터 > 1:1문의 > 캠페인 관련문의]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.
-
Q.체험 및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
-
A.문제에 대한 정확한 확인을 위해 관련내용은 [고객센터 > 1:1문의 > 캠페인관련문의] 에서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.
-
Q.선정된 캠페인을 취소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-
A.선정 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만약 부득이하게 이를 취소할 경우,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취소 요청을 할 수 있으며,
취소처리 시, 차후 캠페인 참여에 따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.
-
Q.캠페인에 공지된 선정인원이 달라졌어요
-
A.캠페인 선정인원은 업체 측 사정에 의해 선정 리뷰어 수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.
-
Q.리뷰어 선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-
A.마이페이지>나의 캠페인>선정된 캠페인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-
Q.리뷰어 선정은 어떻게 하나요?
-
A.선정기준은 리뷰어 계정 지수, 영향력 등을 종합한 객관적인 지표를 토대로 공정성을 기해 선정하고 있습니다.
-
Q.지원한 캠페인을 취소하고 싶어요
-
A.마이페이지>나의 캠페인>신청한 캠페인 에서 '신청취소'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-
Q.동일 캠페인에 재참여가 가능한가요?
-
A.다양한 체험에 대한 리뷰를 활성화하기 위해 동일 캠페인에 대한 재참여를 제한합니다.
다만 중복참여가 가능한 캠페인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.
-
Q.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
-
A.캠페인 선정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니 반드시 선정전에 배송받을 주소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.
-
Q.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해서 촬영해도 되나요?
-
A.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의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하셔도 무관합니다.